본문 바로가기
:: 꿈해몽/º 동물

【꿈해몽/꿈풀이】 물고기 꿈

by ㄱㅣㄹㅣ 2021. 7. 9.

【꿈해몽/꿈풀이】

물고기 꿈

 

생선 물고기 큰 잡는 놓치는 꿈 1

 

꿈에서의 "물고기"

 

잊고 있던 과제, 숨겨진 문제, 아이디어, 

 

재물, 이권, 명예, 권력, 지혜, 자녀 등을 상징.


 

【 큰 물고기를 잡는 꿈 】

 

꿈에서 큰 물고기를 잡았다면

 

장차 훌륭한 인물이 되는 아이를 갖게 되거나

 

당신에서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것을 암시.

 

 

【 물고기가 배 위로 뛰어 오르는 꿈 】

 

물고기가 배 위로 뛰어 오르는 꿈은

 

앞으로 사회적 높은 지위에 오르게 되거나

 

유명해 지게 되는 것을 암시.

 

생선 물고기 큰 잡는 놓치는 꿈 2생선 물고기 큰 잡는 놓치는 꿈 3

 

【 물고기를 먹는 꿈 】

 

물고기를 날 것이나 구워서 먹었다면

 

원하던 소원이 이루어 지는 것을 암시하나

 

끊여 먹었다면 조만간 가뭄이 닥칠 것을 암시.

 

 

【 물고기를 맨손으로 잡는 꿈 】

 

물고기를 맨손으로 잡았다면

 

형제, 자매 중 많은 돈과 재물을 얻거나

 

이권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.

 

태몽으로는 장차 훌륭한 인물이 되는

 

아이를 갖게 되는 것 암시.

 

 

【 연못에 물고기가 가득한 꿈 】

 

연못 안에 물고기가 가득 헤엄치고 있었다면

 

진행하던 일이나 사업에서 성공하게 되고

 

당신에게 재물이나 행운이 오게 되는 것을 암시.

 

 

【 낚시로 큰 물고기를 잡는 꿈 】

 

낚시대를 이용해서 큰 물고기를 잡았다면

 

사업이 계획대로 진행되어 성공하게 됨을 암시.

 

생선 물고기 큰 잡는 놓치는 꿈 4생선 물고기 큰 잡는 놓치는 꿈 5생선 물고기 큰 잡는 놓치는 꿈 6

 

【 그물을 던져 물고기를 잡는 꿈 】

 

그물을 던져 물고기를 잡았다면 

 

모든 일을 하던지 잘 풀리게 되며

 

조만간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것을 암시.

 

 

【 흙탕물에 있는 물고기를 잡는 꿈 】

 

말라있는 웅덩이나 흙탕물에 물고기를 잡았다면

 

정직하지 않고 부정한 방법으로 

 

돈을 모으게 되는 것을 암시.

 

 

【 잡았던 물고기를 풀어주는 꿈 】

 

어렵게 잡은 물고기를 풀어주는 꿈은

 

그동안 힘들었고 고통스러웠던 일이 끝나고

 

이제는 순조롭게 진행될 것을 암시.

 

 

【 잡았던 물고기를 놓치는 꿈 】

 

잡았던 물고기를 풀어주는게 아닌 놓쳤다면

 

금전적으로 손해, 피해를 입게되어 

 

힘들어지게 되는 것을 암시.

 

생선 물고기 큰 잡는 놓치는 꿈 7생선 물고기 큰 잡는 놓치는 꿈 8

 

【 물고기를 작살로 잡는 꿈 】

 

물고기를 창이나 작살로 잡는 꿈은

 

병이나 질병에 걸려 고생하게 되는 것을 암시.

 

 

【 물고기를 선물 받는 꿈 】

 

선물로 물고기를 받는 꿈은

 

남녀간의 사랑이 이루어 지는 것을 의미하여

 

싱글이던 사람은 연인을 만나게 되고

 

연인 사이가 더욱 좋아지는 것을 암시.

 

 

【 알을 낳고 있는 물고기르 보는 꿈 】

 

알을 낳고 있는 물고기를 보는 꿈은

 

당신이 소원하던 일이 이루어지게 되고

 

큰 재물, 돈이 들어오게 되는 것을 암시.

 

 

【 황금 물고기를 보는 꿈 】

 

영롱한 황금 물고기를 보았다면

 

당신에게 큰 행운이 다가오게 되어

 

큰 재물과 재산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.

 

 

 

 

댓글


loadin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