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:: 꿈해몽/º 곤충

【꿈해몽/꿈풀이】 바퀴벌레 꿈

by ㄱㅣㄹㅣ 2021. 7. 14.

【꿈해몽/꿈풀이】

바퀴벌레 꿈

 

cockroach 바퀴벌레 알 집 꿈 해몽 1

 

"바퀴벌레" 같은 기분좋지 못한 벌레는

 

불쾌, 근심, 방해물, 질병, 고통, 걱정,

 

성적 충동, 생명력, 콤플렉스 등을 상징


 

【 집에 바퀴벌레가 거어다니는 꿈 】

 

집안에 바퀴벌레가 기어다니는 꿈은

 

가족 중 누군가가 질병에 걸리게 되거나

 

평소 근심걱정이 많아지게 되는 것을 암시.

 

 

【 바퀴벌레에 물려 피가 나는 꿈  】

 

꿈에서의 피는 재물, 재산, 생명력을 상징.

 

바퀴벌레가 물어서 피가 났다면

 

예상치 못한 곳에서 재물, 돈이 생기거나

 

크게 성공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.

 

cockroach 바퀴벌레 알 집 꿈 해몽 2

 

【 바퀴벌레가 집안의 음식을 먹는 꿈 】

 

바퀴벌레게 집안 음식을 먹고 있는 꿈은

 

사업, 가정에 금전적인 손실이 발생하거나

 

집안에 무언가 도난 당하게 되는 것을 암시.

 

 

【 바퀴벌레가 떼로 나오는 꿈 】

 

집안에 바퀴벌레가 떼로 많이 나오는 꿈은

 

인간관계에 있어서 문제가 발생하여

 

사소한 문제로 다툼이 일어나게 되거나

 

짜증나고 기분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.

 

 

【 바퀴벌레를 죽이는 꿈 】

 

바퀴벌레를 죽이는 꿈을 꾸었다면

 

주변사람 중 누군가가 질병으로부터 벗어나며

 

몸이 좋아지게 되는 것을 암시.

 

 

【 바퀴벌레 알을 보는 꿈 】

 

바퀴벌레 알을 보았다면

 

가족 중에 누군가 질병에 걸리게 되거나

 

사고를 당하는 일이 일어나게 되며,

 

집안에 자녀 관련해서 문제가 발생함을 암시.

 

cockroach 바퀴벌레 알 집 꿈 해몽 3cockroach 바퀴벌레 알 집 꿈 해몽 4

 

【 도망가는 바퀴벌레를 잡는 꿈 】

 

도망가는 바퀴벌레를 잡았다면

 

일이나 사업이 순탄하게 진행되며

 

재물이나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.

 

 

【 바퀴벌레를 잡으려는데 도망가는 꿈 】

 

바퀴벌레를 잡지 못하고 도망갔다면

 

신경이 거슬리게 하거나 불쾌하게 되는

 

일이 발생하게 되는 것을 암시.

 

 

【 바퀴벌레가 물고 도망가는 꿈 】

 

바퀴벌레가 당신을 물고 도망갔다면

 

예기치 않은 사고가 발생하거나

 

질병에 걸리게 되어 고통 받게 됨을 암시.

 

 

【 바퀴벌레가 야채를 갉아 먹는 꿈 】

 

바퀴벌레가 집안에 야채를 갉아 먹는 꿈은

 

실패, 도난, 우환, 손실 등을 암시하는 흉몽으로

 

일이나 사업상 힘든 문제가 발생하게 되고

 

금적적인 손해가 발생하는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.

 

cockroach 바퀴벌레 알 집 꿈 해몽 5

 

【 커다란 바퀴벌레를 보는 꿈 】

 

엄청 커다란 바퀴벌레를 보았다면

 

일, 일상에서 심각한 스트레스를 받게 되거나

 

건강상에 문제가 발생하게 되는 것을 암시.

 

 

【 바퀴벌레가 몸을 타고 오르는 꿈 】

 

바퀴벌레가 몸을 타고 기어오르는 꿈은

 

질병에 걸리게 되어 고통받게 되거나

 

질병으로 고생하고 있던 사람이라면

 

병이 더 악화되는 것을 암시.

 

cockroach 바퀴벌레 알 집 꿈 해몽 6

 

 

【 집안에 바퀴벌레가 날아다니는 꿈 】

 

집안에 바퀴벌레가 날아다니는 꿈은

 

조만간 힘든 일이나 문제가 생기게 되거나

 

싫어하던 사람과의 문제가 생기게 됨을 암시.

 

 

【 커다란 바퀴벌레를 잡는 꿈 】

 

커다란 바퀴벌레를 잡았다면

 

직장에서 인정받아 승진하게 되거나

 

단체나 기관에서 높은 직위를 오를 것을 암시.

 

 

 

댓글


loadin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