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:: 꿈해몽/º 곤충

【꿈해몽/꿈풀이】 지네 꿈

by ㄱㅣㄹㅣ 2021. 7. 21.

【꿈해몽/꿈풀이】

지네 꿈

 

centipede 지네 꿈 해몽 풀이 1

 

"지네"와 같은 다리가 많은 곤충은

 

재물, 풍요, 행운, 성공, 권력 등을 상징하지만

 

지네를 보고 기분이 나쁘거나 불쾌했다면

 

질환, 건강 악화, 허탈함, 피로감 등을 의미.


 

 

【 지네가 당신을 무는 꿈 】

 

꿈에서 지네한테 물렸다면

 

예상치 못한 재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.

 

만약 질환을 앓던 사람이라면 몸이

 

건강해져서 병이 호전되는 것을 암시.

 

 

【 지네를 잡는 꿈 】

 

지네를 잡는 꿈은

 

진행하던 사업에서 큰 재물을 얻게 되거나

 

직장인이라면 승진, 진급을 하게 됨을 암시.

 

centipede 지네 꿈 해몽 풀이 2

 

【 지네를 죽이는 꿈 】

 

지네를 잡아 죽이는 꿈은

 

일이나 사업에서의 문제가 해결되게 되고

 

점점 일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.

 

 

【 지네를 먹는 꿈 】

 

지네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

 

현재 당신이 처한 문제가 해결되게 되고

 

조금씩 상황이 나아지게 되는 것을 암시.

 

centipede 지네 꿈 해몽 풀이 3

 

【 도망가는 지네를 잡는 꿈 】

 

도망가려던 지네를 잡는 꿈은

 

어떠한 뜻밖의 기회나 행운을 얻게 되어

 

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.

 

 

【 집안에 지네가 가득한 꿈 】

 

집안에 지네가 다득 차 있는 꿈은

 

집안에 많은 재물, 돈이 생기게 되고

 

근심, 고민 등의 문제가 해결되는 것을 암시.

 

centipede 지네 꿈 해몽 풀이 4

 

【 지네가 어딘가 기어오르는 꿈 】

 

지네가 벽, 기둥, 나무 등을 기어오르는 꿈은

 

사업을 시작 한다면 성공하게 되며

 

진급, 승진, 출세 등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.

 

 

【 지네가 몸을 타고 기어오르는 꿈 】

 

지네가 당신의 몸을 타고 기어오는 꿈은

 

안 좋은 일로 다툼, 시비가 발생하는 것을 암시.

 

centipede 지네 꿈 해몽 풀이 5

 

【 황금 지네를 보는 꿈 】

 

꿈에서 황금색 지네는 보았다면

 

일이나 사업에서 크게 성공을 하게 되어

 

큰 수익이 발생하게 되는 것을 암시.

 

 

【 검정 지네를 보는 꿈 】

 

꿈에서 검은색 지네를 보았다면

 

진행하던 일이나 사업에 문제가 발생하여

 

어려워 지게 되는 것을 암시.

 

centipede 지네 꿈 해몽 풀이 6

 

【 지네가 물었는데 고통이 없는 꿈 】

 

지네가 물었는데 아프지 않았다면

 

당신의 재산, 돈이 늘어나게 되는 것을 암시.

 

 

【 지네가 닭이랑 싸우는 꿈 】

 

닭이랑 지네가 싸우고 있는 꿈은

 

당신의 건강이 나빠져 병에 걸리게 되고

 

일 또는 사업에서 경쟁자가 생기므로

 

진행하던 일에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암시.

 

 

【 지네가 도망가는 꿈 】

 

지네를 잡으려다 도망가는 꿈은

 

일이나 사업에서 문제가 생기게 되어

 

재물, 재산에 손실이 발생하는 것을 암시.

 

 

댓글


loadin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