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:: 꿈해몽/º 사람

【꿈해몽/꿈풀이】 어머니(엄마) 관련 꿈

by ㄱㅣㄹㅣ 2021. 7. 29.

【꿈해몽/꿈풀이】

어머니(엄마) 관련 꿈

 

엄마 어머니 꿈 해몽 1

 

꿈에서의 "어머니(엄마)"

 

실제 어머니(엄마), 협조자, 스승, 의사,

 

윗사람, 은인, 고향, 대지 등을 상징.


 

【 어머니 젖을 먹는(빠는) 꿈 】

 

어머니(엄마)의 젖을 먹는(빠는) 꿈은

 

부모님에게 유산을 물려 받게 되거나

 

재물을 받게 되는 것을 암시.

 

 

【 어머니가 쌀을 씻고 있는 꿈 】

 

부엌에서 어머니(엄마)가 쌀을 씻고 있었다면

 

집안에 귀한 사람을 초대하여 잔치를 하게 되거나

 

새로운 일자리가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.

 

엄마 어머니 꿈 해몽 2

 

【 돌아가신 어머니를 만나는 꿈 】

 

돌아가셨던 어머니(엄마)를 만나게 되는 꿈은

 

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

 

집안이 화목해 지고 복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.

 

 

【 어머니가 아무 말 없이 바라보는 꿈 】

 

어머니(엄마)가 아무 말 없이 당신을 바라보셨다면

 

새로운 사람, 인연을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.

 

기혼자의 경우 바람을 피게 되는 것을 의미.

 

엄마 어머니 꿈 해몽 3

 

【 어머니에게 혼나거나 맞는 꿈 】

 

어머니(엄마)에게 혼나거나 맞는 꿈은

 

하는 일이나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되어

 

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것을 암시.

 

 

【 돌아가셨던 어머니가 살아나시는 꿈 】

 

돌아가셨던 어머니(엄마)가 다시 살아나는 꿈은

 

진행하던 일이나 사업에 문제가 발생하게 되어

 

어렵고 힘들어지게 되는 것을 암시.

 

또는 대인관계에 문제가 발생하게 됨을 암시.

 

엄마 어머니 꿈 해몽 4

 

【 어머니가 뱀을 잡아 먹는 꿈 】

 

어머니(엄마)가 뱀을 잡아 먹는 꿈은

 

어머니(엄마)에게 심리적인 문제가 일어나게 되고

 

매우 어려운 일로 골치아픈 일이 일어나게 됨을 암시.

 

 

【 어머니가 아프신 꿈 】

 

어머니(엄마)가 편찮으시고 아프신 꿈은

 

실제 어머니(엄마)의 건강에 문제가 생기되는 것으로

 

사고, 부상, 질병에 걸리게 되는 것을 암시.

 

엄마 어머니 꿈 해몽 5

 

 

【 어머니가 돈을 주는 꿈 】

 

당신에게 어머니(엄마)가 돈을 주었다면

 

예상치 못한 큰 재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.

 

 

【 어머니가 큰소리로 화를 내시는 꿈 】

 

어머니(엄마)와 당신에게 화를 내는 꿈은

 

당신의 잘못으로 주변 사람과 싸움이 생기거나

 

안 좋은 일이 일어나게 되는 것을 암시.

 

엄마 어머니 꿈 해몽 6

 

【 어머니가 밥을 해 주시는 꿈 】

 

어머니(엄마)가 밥을 해 주시는 꿈은

 

현재 당신이 힘들고 어려운 상태이며

 

고민거리가 많다는 것을 의미.

 

 

【 어머니에게 칭얼대는 꿈 】

 

어머니(엄마)에게 아이처럼 칭얼대는 꿈은

 

현재 당신이 처한 일이나 문제가 힘이들어서

 

이를 누군가 해결 주기를 원하는 심정을 의미.

 

엄마 어머니 꿈 해몽 7

 

【 돌아가신 어머니가 쌀통에 쌀을 부어주는 꿈 】

 

돌아가신 어머니(엄마)가 쌀통에 쌀을 부어주셨다면

 

집안에 큰 돈이나 재물이 들어오게 되어

 

물질적으로 풍요로워 지게 되는 것을 암시.

 

 

 

댓글


loading